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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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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체계도

설립 목적

시청자의 방송참여와 권익증진에 기여(방송법 제90조의 2)

미션

미디어 이용자의 권익증진과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 구축

의미 재단은 변화된 미디어 환경에서 모든 미디어 이용자가 미디어교육과 참여를 통해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용자 권익향상에 이바지하는 등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 구축을 추구한다.

비전

미디어와 함께하는 삶에 행복을 더하는 미디어 전문 기관

핵심 가치

  • 소통
  • 전문
  • 포용
  • 신뢰

전략목표 및 전략과제

Ⅰ. 전 국민 미디어 역량 강화

  1. 생애주기 미디어교육 확대
  2. 미디어교육 전문성 강화
  3. 지역 미디어 거점 기능 강화

Ⅱ. 미디어 이용자 권익 향상

  1. 시청자 권익 보호 확산
  2. 미디어 역기능 대응 강화
  3. 미디어 참여의 공공성 및 다양성 증진

Ⅲ. 미디어 소외계층 이용 격차 해소

  1. 소외계층 미디어 접근성 확대
  2. 장애인 미디어 서비스 제공강화
  3. 취약계층 미디어 역량강화 지원

Ⅳ. ESG 기반 지속 가능 경영혁신

  1. 안전·친환경 및 상생협력 강화
  2. 공정·청렴한 조직 운영
  3. 조직·인사 혁신을 통한 경영효율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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